Posted at 2014. 7. 14. 16:24 in 라이프 by ideahole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도메인의 갯수는 아래와 같이 10개입니다. 취미삼아서 가끔 문득 생각나면 하나씩 구입하곤 했는데 어느 덧 10개까지 구입을 했네요.


뭐 그럭저럭 이유가 다 있어서 구입을 한 것인데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1. cclegoland.kr - 춘천에 살고 있는데 레고랜드가 설립된다는 소식에 구입한 도메인

2. legolandkorea.kr - 상동

3. koreablog.co.kr - 대한민국 관광 대표 블로거가 되보자라는 취지로 사서 블로그에 연동시켰지만 내가 시간이 없어서 운영 거의 포기 상태

4. tomsvillage.co.kr - 탐스빌리지라는 것이 조성된다는 소식에 구입

5. tomsvillage.com - 상동

6. sociallife.co.kr - 소셜라이프,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

7. knu.education - 강원대학교 졸업생으로서 제대로 된 블로그가 없어서 내가 운영해보자 라는 생각에 도메인을 구입 후 블로그에 연동, 지금까지는 단순히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 정보전달하기도 벅참

8. appshopper.co.kr - 앱 프리뷰/리뷰 블로그용 도메인 하루에 1개씩 간단하게라도 어플리케이션의 프리뷰/리뷰를 올리려고 노력중

9. romantic.coffee - 로맨틱이라는 단어가 마음에 들어서 구입함. 커피창업하시는 분들 관심있으면 연락주세요.

10. romantic.house - 위와 비슷한 이유. 이쁜 집을 짓는 분들이 관심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가끔 시간이 나면 괜찮은 도메인이 있을까? 생각을 하는데 사실 도메인을 전문적으로 팔고 구입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난 듣보잡수준이라.


위 도메인중에 몇 가지는 팔 생각이 있고 몇 가지는 그냥 내가 계속 가지고 있을 것 같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빙글로 빠르게 아이디어홀 블로그 소식받자

RETUR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