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4. 9. 2. 19:30 in 뉴스/영어 by ideahole

영어 오디오북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Lit2Go 사이트


영어공부를 할 때 각종 문학작품의 영어 오디오북 MP3 파일을 다운받아서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영어에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는 사람들, 특히 리스닝이 아쉬운 분들이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P3와 더불어서 PDF파일도 제공하므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담아서 출퇴근이나 이동중에 짬짬이 공부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일단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하단에 있는 책을 클릭하면 현재 사이트에 업로드가 된 오디오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하단에 "A Florida Sketch-Book"을 클릭해봤습니다.



작품 소개 우측에 보면 "Readability"라는 것이 있는데 작품의 난이도를 숫자로 표현한 것으로 숫자가 높으면 높을수록 어렵다는 뜻입니다. 


"A Florida Sketch-Book"는 6.0인데 무난보다 약간 어려운 수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챕터 1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위와 같은 mp3 플레이어와 텍스트가 뜹니다. 재생버튼을 누르면 "A Florida Sketch-Book"의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구요.


페이지를 살펴보면 다운로드에 오디오와 PDF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오디오는 mp3, PDF는 해당 챕터의 PDF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문학 작품으로 영어공부를 해보세요. 이상 영어 오디오북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Lit2Go 사이트였습니다. 


¶ 같이 읽어보면 도움되는 포스팅

• 2014/09/02 - 무료로 영어공부 할 수 있는 사이트 - 해커스 무료 강의

• 2014/09/01 - 무료로 영어공부 할 수 있는 사이트 - VOA News Special English


제 글에 공감이 가신다면 하트 공감 버튼 클릭!!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빙글로 빠르게 아이디어홀 블로그 소식받자

RETUR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