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4. 9. 19. 06:00 in 춘천살아요/춘천맛집 by ideahole

춘천에서 유명한 먹거리는 무엇일까요? 음..바로 닭갈비와 막국수입니다. 이제 춘천 닭갈비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 2014년 9월 23일~28일 열립니다.) 


사실 춘천에 살면서 닭갈비는 그다지 많이 먹는 것 같지 않습니다. 주변에서 하도 닭갈비, 닭갈비 하니가 그리 땡기지 않는 것도 있구요. 기대치(?)가 높아서 그런지 맛이 없느니 곳도 많이 있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춘천에서 유명한 "통나무집 닭갈비"를 가보았습니다. 꽤 오래전에 가봤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사람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소양댐에 가는 길에 있어서 소양댐 구경하러 가는 길에 들리셔도 좋습니다. 위치는 위에 지도로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세요.



보이는 것은 별관입니다.


닭갈비집 우수업소네요.



자 들어가 봅시다. 오후 5시쯤 방문했는데요.


벌써 사람들이 북적북적합니다.


가격입니다. 저희는 그냥 닭갈비 2인분을 주문완료!!



두둥~닭갈비 2인분이요.





제가 닭갈비를 중간에 뒤집는 모습을 보고 잘 뒤집는다며 일하시는 아주머니께서 폭풍칭찬을 하더군요. 뭐 그래도 닭갈비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저 채용시켜주세요. ㅋㅋ


이렇게 쌈을 싸서 후다닥 다 먹어버렸네요.


볶음밥도 1인분 시켜봅니다.




정말 깨끗이 먹었습니다.


예전에는 철판을 걸레(?)로 닦았었는데 요즘에는 철판을 안으로 가지고 들어가서 깨끗이 설겆이를 하더라구요. 저도 예전부터 그 부분이 찜찜했는데..이렇게 바뀌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닭갈비를 다 먹고 소양댐 근처에 있는 콧구멍 다리에서 잠깐 쉬었습니다.


이번 닭갈비축제는 꼭 가봐야겠네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빙글로 빠르게 아이디어홀 블로그 소식받자

RETUR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