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4. 12. 20. 10:07 in 애드센스 by ideahole

애드센스를 시작한지도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물론 저보다 한~~~~~~~~~~참 고수인 분들이 많습니다. 그 분들에 비하면 저는 아직 걸음마단계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끔 블로그 수익에 관한 정보도 얻을 겸 "블로거머니"라는 곳을 들리는데요, 그곳에 올라오는 여러가지 이야기를 읽어보면 조금 답답한 생각이 듭니다. 전부 그런 것은 아니지만 초보 블로거들의 착각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블로그를 시작하면 바로 바로 수익이 생긴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또한 블로그에 글이 많이 있는데 왜 수익이 나지 않을까? 라는 하소연을 자주하시는데, 그런 하소연을 하기전에 커뮤니티에 있는 팁과 정보들을 꼼꼼히 살펴보길 바랍니다. 



애드센스도 그렇고 CPA를 통해서 고수익을 내는 것도 단기간에 이루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 개인이 블로그 1개, 2개를 운영하면서 고소득을 내려면 거기에 맞는 노력을 해야합니다. 


월급 200만원을 받기 위해서 하루에 8시간, 주 5일을 일한다고 가정합시다. 애드센스나 CPA로 월 200을 벌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시고 있습니까? 하루에 8시간, 주 5일씩 열심히 블로그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까?


블로그/웹사이트 운영을 통한 수익은 노력한 만큼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고수익을 내기 위해서 오늘도 노력해봅니다. 잠깐 제 현재 애드센스 수익을 알려드리자면 현재까지 215.26$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242.12$였는데 이번달은 아직 날짜가 좀 남아 있어서 300$ 수익도 가능해보입니다. 아래 수익의 대부분은 여기 블로그가 아닌 다른 블로그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블로그는 수익이 거의 없는 블로그 입니다. 




블로그 수익을 위한 참고할만한 사이트 4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더스 CPA"라는 곳에서 블로그나 웹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으며 "블로거머니"라는 곳에서는 다양한 블로그 운영 팁, 수익정보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센스코리아"에서는 애드센스 수익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블로그/웹사이트 등을 통해서 수익을 내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애드센스 한국 공식 블로그"에서도 좋은 정보가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애드센스 필수 가이드북" PDF 파일을 올려드리니 꼼꼼히 정독하셔서 큰 수익을 내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필수 가이드북.pdf


뻘. 애드센스 수익 입금되면 자동차 세금 26만원 내야겠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빙글로 빠르게 아이디어홀 블로그 소식받자

RETUR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