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4. 7. 28. 10:00 in 춘천살아요/춘천여행 by ideahole

어제 풍물시장에 관한 간단한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오늘 이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2014/07/27 - 춘천 풍물시장 구경하세요 - 1탄


춘천에도 풍물시장이 있습니다. 먹을거리, 구경거리가 다양하니 구경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진이 워낙 많아서 3편에 나누어서 올려야할 것 같네요. 오늘은 제 2탄입니다. 1탄은 위 링크를 눌러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고추튀김도 있네요.


번데기도 보이고~


새우, 멸치도 보입니다.




햇밤은 정말 크죠? 이제 곧 가을이라 추석에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앵무새(?)도 보입니다.


토마토, 배, 바나나, 파인애플도 보입니다.


말린고추






내가 아귀다.







버섯


시간나면 또 장날 들러봐야겠네요.

꼭 장날이 아니더라도 놀라가면 재미있어요.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빙글로 빠르게 아이디어홀 블로그 소식받자

RETUR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