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4. 7. 30. 09:18 in 애드센스 by ideahole

반응형이 아닌 일반적인 스킨에서 광고코드를 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2014/07/29 - [애드센스] 블로그 글 우측 상단 텍스트 안에 250*250 배치하기


2014/07/29 - [애드센스] 블로그 글과 댓글 사이에 336x280 배치하기


2014/07/30 - [애드센스] 우측 카테고리 아래에 160x600 배치하기


2014/07/30 - [애드센스] 블로그 글 상단에 336x280 두개 배치하기


오늘은 섹션 타겟팅으로 광고의 관련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참고사항정도로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각각의 스킨과 콘텐츠의 내용에 따라 수익률은 다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섹션 타겟팅으로 광고의 관련성 높이기



애드센스 크롤러에게 특정 섹션을 강조하여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게재하고 싶으신가요?


아래의 파란색 코드를 HTML에서 타겟팅할 내용이 있는 영역 앞뒤로 위치시키면 됩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본문 영역인 아래와 같이 위치시키세요.


<!-- google_ad_section_start -->

중요한 콘텐츠가 위치합니다

<!-- google_ad_section_end -->


반대로 타겟팅하고 싶지 않은 영역에는 다음과 같은 코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 google_ad_section_start (weight=ignore)-->

중요하지 않은 콘텐츠가 위치합니다

<!-- google_ad_section_end -->


※ 주의사항 : 타겟팅한 영역 내에 충분한 양의 콘텐츠가 없을 경우, 관련성이 낮은 광고가 게재되거나 광고가 전혀 게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기능은 사이트의 관련 콘텐츠에서 중요 섹션을 지정하는 데만 사용해야 합니다. 광고 타겟팅을 조작하여 페이지 콘텐츠와 관련없는 광고가 게재되게 하는 것은 애드센스 정책 프로그램에 위배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빙글로 빠르게 아이디어홀 블로그 소식받자

RETUR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