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4. 8. 23. 14:41 in 라이프 by ideahole
반응형

진짜로 유민이 삼촌이 글을 썻는지도 모르지만....사실관계를 따지지도 않고 그냥 댓글에 달린 것이 진짜인양, 사실인양 떠드는 사람들이 종종 있어서 글을 씁니다.


http://blog.naver.com/dennis95/220101021060


데니스라는 사람의 블로그에 가면 벌써 "유민아빠의 추악한 실체 사실인가(민노총 패륜이혼남)"이라는 제목으로 유민아빠의 실체를 밝히라고 포스팅을 했습니다.



글을 읽어보면 "유민아빠라면서 마치 세월호희생자를 이용하여 정부와 각을 세우는 이자가 진짜 유민 삼촌의 말대로 딸의 희생을 기회로 반정부선동을 하는 것이라면..." 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유민 삼촌의 말대로....세월호 유가족 "특별법 제정 대통령 답 기다리겠다"종합 이라는 연합뉴스에 달린 댓글이 정말 유민 삼촌이라는 근거하에 글을 작성하셨더라구요.


더 검색을 해 보니

"유민 삼촌이 등장했네요"라는 글도 보이고 "유민 삼촌이 나타났는데 사실인지 아닌지.."라는 글도 보입니다.


트위터 실시간 검색 글에 보면 어떤 사람은 그 댓글의 작성자가 유민 삼촌이라는 것으로 단정짓고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냥 뉴스기사 댓글에 "나 유민 삼촌이오~~~~~~~~"라고 글을 작성하면 정말로 그 댓글이 유민 삼촌이 쓴 글이 되는 건가요?

그 이미지가 여기저기 퍼지고 마치 진짜 삼촌이 글을 적은 것처럼 여기저기 글이 올라오고 있네요.


답답합니다. 사실인지 아닌지도 확인도 못하는 댓글에 마치 사실인것처럼...병원가서 아구창을 부셔버리고 싶네..라는 댓글도 보이고.


반응형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빙글로 빠르게 아이디어홀 블로그 소식받자

RETURN TOP